메인 정보로 넘어가기
Live Nation South Korea

선예매

브랜드 파트너 고객과 라이브네이션 회원은 라이브네이션의 다양한 공연을 선예매할 수 있습니다. 선예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연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예매처에서 티켓을 구매하려면 예매처 웹사이트에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라이브네이션 계정에 로그인하는 것과는 별개입니다. 

라이브네이션 선예매는 라이브네이션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일반예매에 앞서 티켓을 사전에 예매하실 수 있도록 하는 혜택입니다. 

선예매가 시작되면 저희 홈페이지에서 해당 링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선예매 코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라이브네이션에 회원 가입(무료)한 후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로그인하면 오른쪽 상단에 '나의 라이브네이션'이 표시됩니다. 

선예매 티켓은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일반예매 티켓과 동일합니다. 일반예매 티켓 수량을 충분히 확보하기 위해 선예매 티켓의 수량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라이브네이션에 가입하세요. 

라이브네이션 선예매를 이용하기 위해 별도의 코드나 비밀번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라이브네이션에 회원 가입(무료)한 후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로그인하면 오른쪽 상단에 '나의 라이브네이션'이 표시됩니다. 

예매처에서 티켓을 구매하려면 예매처 웹사이트에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라이브네이션 계정에 로그인하는 것과는 별개입니다. 

아티스트 선예매 코드는 대부분의 경우 라이브네이션 코리아를 통해 배포된 것이 아닙니다. 아티스트 선예매 일정과 코드는 아티스트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참고하세요. 

원하시는 국가별 라이브네이션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선예매 알림과 특별한 독점 혜택을 메일로 받아보세요.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혜택과 여러분 주변에서 진행되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절대 놓치실 일이 없을 것입니다!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려면 로그인 후 구독하기 로 가셔서 뉴스레터 수신에 동의하시고 구독 설정을 저장하세요. 

라이브네이션 웹사이트는 국제적인 플랫폼입니다. 이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나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 홈페이지에 이미 가입되어 있다면 로그인하여 선예매 및 구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북미 지역 웹페이지에 가입되어 있다면 타 지역과 연동되지 않기 때문에 새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때 동일한 이메일 주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이 필터링되었을 수 있습니다. 스팸 메일함이나 규칙을 설정한 폴더가 있다면 해당 폴더를 확인해 주세요.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라이브네이션의 이메일 주소를 안전한 발신자로 지정하거나 이메일 설정에서 규칙을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의하세요. 

여러분의 계정을 활성화하려면 활성화 이메일을 다시 보내야 합니다. 활성화 이메일 재전송 페이지에서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계정 활성화 이메일을 재전송하세요. 받은 편지함에 도착한 활성화 이메일을 통해 계정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이메일이 보이지 않으면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보세요.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이메일 주소로 다시 회원 가입해 주세요. 

해당 이메일 주소로 이미 홈페이지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고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여러분이 가입하신 계정은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에서만 쓰일 수 있습니다. 예매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예매처 웹사이트에도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일부 공연은 선예매를 위해 프로모션 코드나 액세스 코드가 필요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신규 회원 가입 마감 시간도 정해져 있습니다. 신규 회원은 마감 시간 전까지 회원 가입을 완료하여 계정을 활성화해야 하고, 다른 지역의 기존 회원은 마감 시간 전에 특정 뉴스레터를 구독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선예매를 위한 프로모션 코드나 액세스 코드가 있는 이메일을 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브네이션 SNS의 공연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라이브네이션 선예매는 라이브네이션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일반예매에 앞서 티켓을 사전에 예매하실 수 있도록 하는 혜택입니다. 선예매 티켓은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일반예매 티켓과 동일합니다. 일반예매 티켓 수량을 충분히 확보하기 위해 선예매 티켓의 수량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라이브네이션의 모든 공연이 라이브네이션 선예매를 진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선예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선예매 티켓은 남아있는 수량에 따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라이브네이션 회원이기 때문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고 보장해 드릴 수는 없습니다. 만약 선예매 티켓이 매진되더라도 일반예매 기간에 티켓을 구매할 기회가 한 번 더 제공됩니다. 

예매 정책은 공연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의 공연 상세 페이지 또는 예매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이전 공연의 티켓을 예매하셨기 때문에 라이브네이션으로부터 이메일을 수신 받으실 수 있으나 로그인에는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네이션에 회원가입 절차를 마친 후 가입한 이메일로 전달된 활성화 이메일을 클릭하신 분들만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프로필 페이지로 들어가신 뒤, 이메일 주소 변경 또는 비밀번호 변경을 선택해주세요. 

티케팅

  • 라이브네이션에 회원 가입하고 로그인하세요. 
  • 예매처 웹사이트에도 회원 가입해야 합니다. 이미 가입하셨다면 비밀번호를 잊지는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고 잊어버렸다면 재설정하세요! 계정 정보를 기억하고 있다면 로그인하고 예매를 준비하세요! 
  • 공연 상세 페이지에 접속하기 최소 10분 전에 휴대전화/노트북/iPad/시계를 준비해 두세요! 
  • 동일한 기기에서 여러 탭을 열면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기기 대당 하나의 브라우저만 사용하세요. 

확인/예매 번호는 있는데 예약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매 번호가 있다는 것은 예매가 성공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예약 확인 이메일을 못 받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입력한 이메일에 오타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티켓은 라이브네이션이 아닌 해당 공연의 예매처에서 발행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예매 확인 이메일이 도착하는 데 최대 72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72시간이 지나도 이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예매처에 문의하세요. 

티켓 오픈 초기에 구매한 티켓은 우편으로 배송됩니다. 배송 일정은 예매처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글로벌 예약을 통해 티켓을 구매한 경우, 현장에서 티켓을 수령하셔야 합니다.) 

배송 일정이 끝난 후에 티켓을 구매한 경우, 현장에서 티켓을 수령하셔야 합니다. 

반송된 티켓은 현장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인쇄 지연 등의 이유로 가끔 투어에 특정한 배송 요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들은 티켓 구매 시 예매처에서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예매처 웹사이트의 공연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라이브네이션이 아닌) 예매처 웹사이트에 로그인하면 마이페이지에서도 저장된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티켓을 못 받으셨다면 예매처에 문의하세요. 

티켓은 해당 공연의 공식 예매처를 통해 처리됩니다. 티켓은 예매처에서 발행되며 라이브네이션 계정에 저장되지는 않습니다. 

예매처가 어디인지 모르실 경우 info@livenation.kr로 문의하시거나, 현지의 라이브네이션 SNS로 공연 제목과 장소를 메시지로 보내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네이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공연의 공식 예매처로 이동합니다. 

티켓 가격은 예매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의 공연 상세 페이지에 공식 예매처 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절대 SNS나 비공식 재판매 사이트에서 티켓을 구매하지 마세요. 이러한 티켓으로는 공연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제3의 대행사를 통한 구매 역시 권장하지 않습니다. 

가족이나 친구에게 안전하게 티켓을 양도할 수 있는지 예매처에 문의하세요. 절대 온라인에서 티켓을 재판매하지 마세요. 전체 이용약관은 해당 예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매우 빠르게 판매가 완료되므로 티켓을 얻기 위한 기회를 최대한 많이 활용하셔야 합니다(위의 티켓 구매 팁 참조!). 

티켓 구매자가 티켓을 선택하여 할당 받으면 이 티켓은 '대기 상태'로 전환됩니다. 이 과정에서 티켓을 정해진 시간 내에 결제하지 않거나 취소하면 티켓의 '대기 상태'가 해제되면서 다른 구매자가 구매 가능한 상태로 전환됩니다. 

일부 티켓은 다른 회원의 장바구니에서 삭제되면 다시 구매 가능한 상태가 될 수도 있으니 계속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나의 계정

회원 가입은 어렵지 않고 비용이 들지도 않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라이브네이션에 가입하세요. 

회원 가입을 하면 라이브네이션 선예매에 참여할 수 있고, 뉴스레터로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투어 소식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네이션의 뉴스레터를 수신 거부하려면 나의 라이브네이션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구독'을 클릭하세요. 

현재 뉴스레터 구독 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구독 중인 뉴스레터의 체크 박스를 선택 취소하면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서 나가기 전에 큰 빨간색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반드시 저장하세요. 

나의 라이브네이션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개인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이름, 성별, 생일, 국가 및 우편 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만을 위한 맞춤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정보를 입력하세요. 

회원 가입 후 전송된 계정 활성화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을 활성화했는지 확인하세요. 

이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여기에서 '활성화 링크 재전송' 버튼을 사용해 다시 보내 보세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세요.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참고: 예전에 티켓을 구매하고 라이브네이션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았더라도 홈페이지에 로그인할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해야만 로그인할 있습니다. 

투어/공연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와 SNS에서 최신 투어 소식을 확인할 수 있으며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공연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투어 정보를 얻는 방법도 추천합니다. 

정확한 출입구 및 공연 시간은 예매처 및 공연장의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정보는 최종 확정되지 않았으며 변경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고객의 안전을 위해 공연장에서는 반입 가능 물품을 엄격하게 제한합니다. 더욱 빠르게 입장할 수 있도록 가방은 집에 두고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제한 사항이나 물품 보관 시설에 대해서는 해당 공연장에 직접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허용되는 카메라의 종류는 공연장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아마추어용 카메라(휴대전화 카메라, SLR이 아닌 카메라, 분리형 렌즈가 없는 카메라)만 반입이 허용됩니다. 

투어는 공연장의 대관 일정 및 수용 인원, 아티스트의 일정, 경제성 등 여러 가지 사항을 고려하여 계획됩니다. 저희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지만 모든 도시를 투어 일정에 포함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VIP

물론 VIP 체험을 포함한 모든 티켓 카테고리의 항목은 선예매 및 일반예매 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습니다. 

VIP 체험은 공연 상세 페이지에서 티켓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VIP 체험이 가능한 투어를 확인하려면 VIP 체험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VIP 체험은 일부 투어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vip@livenation.asia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페이스북으로 문의해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VIP FAQ 체험에 대한 많은 정보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VIP 체험 페이지 

코로나19

라이브네이션은 팬, 아티스트,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시합니다. 

코로나 관련 방역 수칙은 정부 지침을 따르며, 고객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연 안전 요건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참고: 예방 조치는 공연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정부 지침을 준수할 것입니다. 

코로나19 관련 예방 조치에 대해 추가 질문이 있으면 info@livenation.kr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일정 변경 및 취소

별도의 공지가 없었다면 공연은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공연에 대한 변경 사항이 있으면 다음 채널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SNS 
  •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홈페이지 
  • 예매처 또는 라이브네이션 코리아의 공지 혹은 메시지 

공연의 진행 여부에 대해 여전히 궁금한 점이 있으면 다음 이메일 주소로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info@livenation.kr 

공연 일정이 변경되었다는 것은 저희가 불가피하게 공연 일정을 연기하게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일정에 참석할 수 없는 경우,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정이 변경되더라도 대부분의 경우 기존 티켓은 유효하지만, 상황에 따라 새 티켓을 재발권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 해당하는지는 티켓 예매처로부터 이메일을 받을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공연 일정 변경 관련하여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면 티켓 예매처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새로운 투어 일정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새로운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예매자에게 최대한 빨리 알려 드리겠습니다. 

공연에 참석하기를 희망하는 예매자는 새로운 공연 일정이 확정될 때까지 티켓을 보유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공연 일정에 참석이 불가능하거나 참석을 원치 않는 고객은 예매처에서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투어 및 새로운 공연 일정에 대한 사항은 info@livenation.kr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케팅 관련 사항은 예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공연이 더 이상 진행되지 않을 것이고, 현재로서는 일정이 변경될 가능성도 없다는 뜻입니다. 

라이브네이션은 티켓 구매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으므로 예매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라이브네이션은 이러한 경우 도움을 드릴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공연에 변경 사항이 있으면 예매처나 라이브네이션 코리아에서 예매자에게 메시지나 공지를 보내드립니다. 

더 이상 진행되지 않는 모든 공연은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신용카드 정보가 변경되었거나 대행사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예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연 일정이 변경된 경우, 예매처에 연락하여 환불을 요청하세요. 

라이브네이션은 티켓 구매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으므로 예매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인 연락처는 라이브네이션 SN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처가 어디인지, 어떻게 연락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info@livenation.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예매처에 문의하세요. 

별도의 공지가 없었다면 공연은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변경된 일정의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면 티켓을 계속 보유하고 계실 것을 강력히 권고해 드립니다. 새로운 일정이 발표되었을 때 환불 후 다시 티켓을 예매하면 동일한 좌석을 보장해드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새로운 투어 일정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새로운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최대한 빨리 예매자에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미디어/취재 관련 문의

  • 저희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다음 세부 정보와 함께 info@livenation.kr로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 

    • 투어 이름 
    • 참석하고 싶은 공연 
    • 포트폴리오 

    공연 사진 촬영 패스 요청이 많아 합격자에게만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취재 관련 문의는 info@livenation.kr로 해주시면 조직의 해당 담당자에게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공연 출입증을 신청하려면, 리뷰하고자 하는 아티스트/밴드의 홍보 담당자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출입증을 신청하고 싶은 공연을 다음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info@livenation.kr 

출판물의 세부 정보를 info@livenation.kr로 보내 주시면 미디어팀에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불만 사항 및 의견

불만 사항 의견 

불만 사항 /또는 의견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라이브네이션은 모든 공연에서 즐겁고 안전하며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의견을 보내거나 공식적인 불만을 제기하려면 다음 정보와 함께 info@livenation.kr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영수증 
  • 공연 
  • 날짜 
  • 도시 
  • 불만 사항에 대한 상세한 설명 

영업일 기준으로 2일 안에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티케팅에 대한 문의: 

라이브네이션 선예매를 통해 구매한 티켓은 해당 공연의 각 예매처를 통해 처리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라이브네이션은 예매처의 발권 시스템에 접근할 수 없으므로 예매처에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예매처가 어디인지 알고 싶다면, 거주 지역의 라이브네이션 SNS로 문의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공연장에 대한 문의: 

라이브네이션은 아시아 전역의 공연장과 네트워크를 이루며 협력하고 있습니다. 식음료 이용 가능 여부, 물품 보관소, 공연 일정 등 공연장에 대한 문의가 있으면 공연장에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 또는 예매하신 티켓에서 공연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장 위치 및 연락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거주하고 계신 지역의 라이브네이션 SNS에 문의하세요. 

추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모든 기타 문의 사항은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SNS 또는 다음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info@livenatio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