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네이션 선예매 자주하는 질문

 

라이브네이션 선예매는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가요?

라이브네이션 회원분들은 선예매 기간동안 가입하신 계정을 통해 로그인 하실 수 있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예매 티켓을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선예매 기간이 되었을 때 티켓 타입 옆에 “로그인” 버튼이 나타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았을 경우 로그인 버튼 보이며, 로그인 후에는 “티켓 구입하기’버튼으로 바뀌게됩니다.

아직 계정이 없으신가요? 

지금 가입 하시고 라이브네이션 회원이 되셔서 라이브네이션 선예매 혜택을 받아보세요. 가입하실 때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 수신함으로 발송되는 활성화 이메일을 잊지말고 확인해주세요. 만약 계정 활성화 이메일을 확인하지 못했다면, 스팸 메일함이나 삭제된 이메일함을 확인해보세요. 구독하기 페이지로 방문하셔서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독하는 것이 중요한가요?

원하시는 국가별 라이브네이션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선예매 알림과 특별한 독점 혜택을 메일로 받아보세요.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혜택과 여러분 주변에서 진행되는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절대 놓치실 일이 없을것입니다! 구독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시고 구독하기 페이지로 가셔서 뉴스레터 수신에 동의하시고 여러분이 소식을 받고 싶은 카테고리를 선택하신 후 저장하세요.

 

라이브네이션의 다른 지역 홈페이지에 이미 가입했는데, 또 가입해야되나요? 

라이브네이션 웹사이트는 국제적인 플랫폼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이나 유럽, 중동, 아프리카 웹사이트에 이미 가입하셨다면, 접속 후 선예매와 구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북미 지역 웹사이트에 가입하셨다면 타 지역과 연동되지 않기때문에 다시 한번 더 가입하셔야 됩니다. 북미지역과 아시아지역 가입시 필요한 이메일은 동일한 주소로 사용 가능합니다.

 

왜 저는 라이브네이션으 이메일이 들어 오지 않는건가요? 

라이브네이션 이메일이 스팸 처리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스팸 메일함, 삭제된 이메일함을 확인해보세요. 또는, 라이브네이션 이메일주소를 스팸 주소에서 제외 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러분의 이메일 서비스 제공자에게 연락바랍니다.

 

왜 제가 로그인하거나 회원가입 할 때 활성화 보류중인 계정팝업이 뜨는건가요? 

여러분의 계정을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계정 활성화 이메일을 재전송해야 합니다. 활성화 이메일 재전송 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님의 이메일주소로 계정 활성화 이메일을 발송하세요. 수신된 이메일을 통해서 여러분의 계정을 활성화 시키는 것을 잊지마세요. 만약 계정 활성화 이메일을 보지 못하셨다면 스팸 메일함과 삭제된 이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이메일 주소로 가입바랍니다.

 

제가 회원가입할 이메일 주소가 이미 존재합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를 써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뜨는 건가요?

여러분의 이메일 주소로 이미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에 이미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제 접속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신가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고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선예매 티켓을 구하기 위해서는 티케팅하는 사이트에도 가입해야하나요? 

여러분이 가입하신 계정은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에서만 쓰일 수 있습니다. 예매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예매처 페이지에도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왜 예매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나 액세스 코드를 요구하는 건가요? 

몇몇 이벤트에서는 선예매를 위해 프로모션 코드나 액세스 코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정해진 기간 내에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에 가입된 회원을 대상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롭게 가입하실 분들은 정해진 기간에 회원가입과 계정활성화를 마치셔야 하고, 다른 지역 홈페이지에 가입하신 회원분들은 기간 내에 특정 뉴스레터를 구독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라이브네이션 이메일로 선예매에 필요한 프로모션 코드나 액세스 코드를 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브네이션코리아의 SNS 및 이벤트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선예매 티켓과 일반예매 티켓에 차이가 있나요? 

라이브네이션 선예매는 일반에 공개 예매되기 이전에 라이브네이션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티켓을 사전에 예매하실 수 있도록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선예매 티켓은 일반예매 티켓과 동일하나 사전 예매가 가능한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예매 기간에 판매될 충분한 티켓이 남아있도록 선예매 티켓의 수는 제한되고 있습니다.

 

왜 제가 관심있는 공연에는 선예매가 없는건가요? 

모든 라이브네이션 공연에서 라이브네이션 선예매가 진행 되지 않습니다. 선예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회원이라면 모두 티켓을 얻을 수 있나요? 

선예매 티켓은 남아있는 수량에 따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판매로 라이브네이션 회원분들이 모두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다고 보장해 드릴 수는 없습니다. 만약 선예매 티켓이 매진되었다면 일반예매를 통해서 티켓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한번 더 제공됩니다.

 

티켓은 몇장까지 구매할 수 있고, 어떤 결제 수단이 가능한가요? 

라이브네이션 공연들은 모두 다른 예매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 혹은 예매처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라이브네이션으로부터 이메일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이전 공연의 티켓을 예매 하셨기 때문에 라이브네이션으로부터 이메일을 수신 받으실 수 있으나 로그인에는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네이션에 회원가입절차를 마친 후 활성화 이메일을 클릭하신 분들만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 계정의 이메일 주소나 비밀번호를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로그인하시고 프로필 페이지로 들어가신 뒤, 이메일 주소 변경 또는 비밀번호 변경을 선택해주세요.

 

어떻게 하면 구독 취소나 회원 탈퇴를 할 수 있나요? 

라이브네이션으로부터 너무 많은 이메일을 수신하고 계신가요? 구독하기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불필요한 뉴스레터를 신청해제 해보세요. 

 

제 질문은 위 목록에 없어요. 

여러분은 info@livenation.kr 을 통해서 저희에게 이메일을 보내시거나 페이스북을 통해서 메시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질문을 받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바로바로 회신을 드리지 못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