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ftwerk 로 이동

[라이브네이션 선예매]

**크라프트베르크 내한공연은 ID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라이브네이션 선예매: 2019 1 23() 12 ~ 2019 1 24 () 오전 8 59

*
라이브네이션 선예매는 기존 진행방식과 달리 별도의 구독 마감기간 이메일 발송 없이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www.livenation.kr) 가입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하실 있습니다.

회원분들께서는 선예매가 진행되는 기간동안 라이브네이션 홈페이지 , 연결된 예매 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라이브네이션 선예매는 무통장 입금이 불가하며 PC결제만 가능합니다. 예매 신용카드 / 체크카드로 결제 부탁드립니다.

* 12 이전, 크라프트베르크 내한공연 인터파크 국내 예매페이지로 접속하는 예매 하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새로 고침 필요)


<
일반예매>

일반 예매: 2019 1 24() 12

*일반 예매시 무통장 입금이 가능하며 예매 당일 23 59분에 입금이 마감됩니다

Kraftwerk 내한공연

26 4 2019
Seoul

공연장 도어오픈: 19:00

일렉트로닉 뮤직의 선구자이자 독일을 대표하는 일렉트로-팝 밴드 '크라프트베르크(Kraftwerk)'가 오는 4월, 두 번째 내한공연으로 한국 팬들과 만난다. 

1970년에 결성된 크라프트베르크는 신시사이저, 드럼 머신, 주문 제작한 보코더 등 실험적인 악기와 전자 기기 장치를 적극적으로 이용해 전례에 없던 창조적인 사운드를 선보였다. 빌보드 앨범 차트 5위를 기록한 [Autobahn](1974)와 [Trans-Europe Express](1977), [The Man-Machine](1978)등의 앨범이 상업적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며 일렉트로닉 뮤직이라는 장르를 대중적으로 널리 알린 최초의 아티스트로 평가되고 있다. 

전자 음악의 혁신가이자 선구자라는 수식어와 함께 이들의 음악은 팝 음악 전반에 걸쳐 큰 영향을 끼쳤다. '팝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그룹', '비틀스 이후 이들만큼 팝 문화 전반에 영향을 준 밴드는 없었다' 등 이들에 대한 음악 전문가들의 평가가 결코 과장이 아닐 만큼, U2와 데이비드 보위, 비요크, 디페쉬 모드, 뉴 오더, 마이클 잭슨, 콜드플레이 등 수많은 뮤지션이 이들에 대한 경의를 표하고 영향을 받았다고 공개적으로 언급한 바 있다. 

초기 멤버인 플로리안 슈나이더 (Florian Schneider)가 탈퇴한 후 원년 멤버인 랄프 휘터 (Ralf Hutter)를 주축으로 프리츠 힐페르트 (Fritz Hilpert), 헤닝 슈미츠 (Henning Schmitz), 그리고 라이브 비디오 테크니션인 포크 그리펜하겐 (Falk Grieffenhagen)으로 구성된 4인조로 활동하면서 으막 작업은 물론 뮤직비디오 및 라이브 비주얼 영상에서도 시대를 앞서가는 다양한 시도를 보여 주고 있다. 2013년 처음으로 이루어진 내한 무대에서는 3D 비주얼과 음악을 결합시킨 새로운 형태의 공연을 선보이면서 관객의 환호를 불러이르킨 바 있는데, 6년 만에 성사된 이번 내한 무대 또한 전자 음악과 3D 영상이 어우러진 한발 더 진화된 '라이브 일렉트로닉 3D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하는 파격적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가능한 티켓이 없습니다.

독점 티켓 구매의 업데이트를 수시로 확인하세요!

이 공연의 아티스트

공연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