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NATION 소식

소지섭 아시아 팬미팅투어 [TWENTY : The moment]

날짜: 07-02-17

< 공연 개요 >

제목 : 소지섭 팬미팅 [TWENTY : The moment in SEOUL]

일시 : 2017년4월29일(토) 오후6시

장소 :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주최/주관 : ㈜51K, ㈜라이브네이션코리아

티켓 : 전석 좌석 VIP패키지132,000원, R석 88,000원

예매 :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

오픈 : 2017년2월17일(금) 정오~

 

배우 소지섭이 오는 4월 공연형 팬미팅을 개최, 서울을 포함, 타이페이, 자카르타, 홍콩 등지에서 아시아 팬들을 만난다.

 

7일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코리아와 소지섭의 소속사 51K는 “배우 소지섭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TWENTY : The moment]가 4월2일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자카르타, 홍콩 등지에서 개최된다”며 “팬미팅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서울 공연은 4월29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매 팬미팅 때마다 대성황을 이루며 원조 한류스타로서 굳건한 인기를 입증해왔던 소지섭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 소식이 알려지자 벌써부터 현지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로 구성돼 아주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5년 열린 팬미팅에서 소지섭은 ‘우월 수트 미남’과 ‘개구쟁이 힙합 보이’를 넘나들며 ‘천의 매력’을 발산, 팬들을 사로 잡았다. 네이비 톤 재킷을 입은 말끔한 모습으로 인사를 건네는가 하면, 블랙과 화이트를 오가는 ‘소간지 표 힙합 패션’으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꾸미기도 했던 것. 또한 편안한 청바지와 티셔츠 차림에 검은 뿔테를 착용한 채 감미로운 목소리로 책을 낭독, 내추럴하면서도 지적인 면모를 과시하며 현장을 달달하게 물들인 바 있다.

 

3월 일본 팬미팅에 이어 4월 2일부터는 아시아 팬들을 만나러 타이페이, 자카르타, 홍콩 등을 찾아가게 된다.

 

소지섭의 소속사 51K측은 “오랜만에 진행되는 팬미팅인 만큼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다”며 “팬 여러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팬미팅에 관련한 상세 일정은 추후 소지섭의 공식 홈페이지인 소지섭닷컴(sojisub.com)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국내 팬미팅은 2017년 4월29일(토) 오후 6시,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되며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Live Nation © 2006-2017 Live Nation Worldwide, Inc. 모든 권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으며, 라이브네이션에 귀속됩니다.